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성 난소 증후군(P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54

    초경부터 오늘까지 나쁘지 않았고 월경 주기는 규칙적인 적이 없었다.심한 생리통도 있어서 내 자궁에 무슨 재앙이 생긴 것이 아닌가 생각하면서도 어머니나 여동생 모두 심한 생리통이 있어서 별 생각 없이 검사도 받지 않았다.병원에 가기도 귀찮고 정말 어떤 문재가 있을지 두려웠다.


    >


    지난해 초.사무직을 개시하고 3개월 사이에 몸무게가 5kg이 급격히 증가했기 때문에 충격에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하나, 2kg을 간신히 빼고 나이면 금방 두배의 체중이 요요로 늘어났으며, 그와 동시에 불규칙한 생리까지 막혔다.​ 그렇게 나온 한 연간 부정 출혈의 외에 정상적인 생리는 약 3번도 하지 않았던 것 같다.호주의 의료시스템에 불만족스러웠던 과인은 병원에 가는 대신 와인 문제를 직접 찾기 위해 온갖 검색을 해 인터넷상에서 찾아봤다.거기서 알게 된 PCOS(Polycysticovary syndrome).우리말로 다낭성 난소증후군이 지나가듯 몇 번밖에 들어보지 못한 병이었다.증세가 당신도 비슷해서 찾아보고 역시 찾아봤지만 소견보다 정보가 많지 않았다.​


    - 생리 불순:조금 거의 무월경-미친 식욕:특히 단 것과 밀가루 제품(인슐린 저항성)-체중 증가, 그리고 감량이 어려운 것-다모증, 여드름, 성욕 감소 등 대부분이 적용됐다.​ 그렇게 내가 저 질뵤은쵸쯔 현실성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거나 6개월간 지속되는 무월경으로 확답을 받고 개선하기 위해서 병원을 찾았다.의사는 생리를 하지 않는 이유는 스트레스가 나쁘고 식단이 원인이 되는 현실성이 있다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피검사에서 호르몬 수치를 확인하고 초음파 검사도 받았다.피검사는 얼마든지 할 수 있지만 내 아내의 목소리, 자궁 초성파라는 정스토리는 별로였다.


    이렇게 2가지 검사를 받고 나쁘지 않지만 제가 다 낭포성 난소 증후군이 있는 것이 확정됐다.의사는 여전히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고, 특별히 무엇을 처방해 주거나 조언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무엇을 주의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의사는 보통 뒤입니다.신념이 있으면 다시 오라는 것과 혈액으로 약을 처방할 수 있지만 다낭성 난소에 직접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추천을 하지 않는다는 것뿐이다.


    >


    다낭성 난소증후군 치료법도 완치되지 않았다는 건 이미 알고 있지만 호르몬 불균형이나 자궁 건강을 조금이라도 개선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싶었다.별 도움이 되지 않는 의사의 이 내용에 실망할 일은 없었다.호주에서는 전문가를 가려면 1반의를 통해서 가야 하는데 한 차례도 1반의부터 저의 병명이나 분명한 답을 들은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이제부터 나는 내 호르몬의 불균형을 개선하기 위해 이것저것 시도하고 극복기를 기록하는 방안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