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상] BTS 신곡 MAP OF THE SOUL : PERSONA MP3 구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3:16

    요즘 유튜브를 자주 보면서 노래, sound악은 조금 거의 안 듣는거 같아요. 예전에 BTS 노래를 듣고 몇 달 동안 들으면 신곡이 곧 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얼마 전 신곡은 본인이 왔잖아요. "MAP OF THE SOUL:PERSONA"이번 앨범도 대단하다!!내가 10대, 20대 말고 조금 늦게 반응 칠로. 당 1구입했다.사실 CD sound판을 살까...MP3만 구매하는가 잠깐 생각하다가 가볍게... MP3구매했습니다.​


    >


    ​ 이전에는 매달 노래의 이용권을 구입해서 들어 MP3을 다운로드고 그랬는데...내가 식품도 편식이 있는데 노래, 노래도 편식이 심해서 나쁘지 않다는 것만 들으면 지금은 그저 궁금한 것만 사서 듣고 있습니다. 계속, 무한반복~ 몰랐었는데 예전에는 구입하면 제 네이버의 아기디가 살아 있는 한 무기 다운받을 수 있었는데.. BTS의 노래는 기한이 정해져 있군요. 첫 해...


    이번 앨범이 철학을 뒷받침했다고... 뉴스? 인터뷰? 같은 걸 봤는데... 그건 좀 많이 들어보고 과인서 무슨 말인지 저도 의견을 해보려구요. 공부?? 제가 예전에 하이라이트에 빠져서 CD를 다 샀더니, 이번 처분이 너무 어려워서 살려고 했는데, 노래가 좋으니까 CD도 사야겠네요. 잠시 BTS의 신곡 '무한 재생'입니다


    우리 아들들은 내가 BTS를 좋아한다고 하면 불만이...--;; 초등학교 여학생들이 BTS를 너무 좋아해서 별거 아닌 일로 싸우는 건가 여학생들 때문에 BTS를 싫어한다고...--나에게 BTS어떻게 해야 되느냐고...(웃음) 엄마까지 속박하면 돼.엄마는 음악을 좋아하시거든.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