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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20하나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자율주행차 부분 <글로벌 자동차 SW그냥플랫폼(AUTOSAR) 기반의 딥러닝 자율주행차 전문가과정> 사전 교육수요자 파악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05

    ​ ​, 자율 주행 자동차 사전 교육 수요자 파악(20하나 9.2. 하나 9~자율 주행 차는 안전성, 효율성, 편리성, 이동성을 많은 이점이 효은심 많아 경제적 이익과 파급 효과 때문에 각국은 자율 자동차 산업에 집중하고 있는 슴니다.특히 인공 지능/딥-러닝을 활용한 자율 주행 차는 분야는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고 자율 주행 서비스 플랫폼,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산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자율주행 분야는 관련 전문 인력이 현 씨 본인에게 부족한 상황입니다.자율주행 분야는 기존 자동차의 메커니즘 지식보다는 소프트웨어 쪽의 지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교육 과정ㅇ(하나 차년도 20하나 8년)글로벌 자동차 SW플랫폼(AUTOSAR)기반의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인 지에양송프로지에크토-글로벌 자동차 SW보통 플랫폼(AUTOSAR)기반의 ECU설계 이후 자율 주행 차 프로젝트를 3개월 수행ㅇ(2차년도 20하나 9년)글로벌 자동차 SW보통 플랫폼(AUTOSAR)기반의 디플러 닌, 자율 주행 자동차 마스터 양성 과정-AUTOSAR기반의 ECU설계와 고급 ADAS, 디플러 닌, V2X, 보안/블록 체인, 시뮬레이터(시험/검증)-쿵키오프 주도형 프로젝트 실시


    ㅇ(3차년도 2020년)자율 주행 차 서비스 플랫폼ㅇ(4차년도 202쵸쯔뇨은)인포테인먼트 플랫폼 □ 취업ㅇ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군이 오프에 취직ㅇ, 유럽의 주요 자동차 군이 오프의 리크루트 스펙:AUTOSAR기반의 프로그램 능력의 요구 □ 교육 일정ㅇ교육 기간:20첫 9.6. 첫 7~20첫 9. 쵸쯔쵸쯔.30(6개월, 8시들/일, 900가끔)ㅇ교육 대상:졸업자 또는 2020년 3월 졸업 예정자 교육의 개시 시점 기준:만 34세 미만, 재직자(4대 보험 기준)불가ㅇ사전 지식:C언어 가능자 □ 교육 수요자 파악의 이름, 핸드 폰, 전자 메일, 학교/전공, 본인이, 남·여, 졸업/졸업 예정자의 사전 교육 수요 연구 파일의 다운로드, 작성해서 edu@codeclub대한민국. org를 제출하시면, 제출하세요에 우선적으로 교육 정보를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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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성장 청년인력사업(자율주행 자동차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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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기관:(회사)코드 클럽 korea위원회, 영국 라즈베리 파이 재단의 코드 클럽 korea위원회에 과학 기술, 정 보통 신부의 소관 전문 교육 비영리 사단 법인 교육 이수 후, 사회의 리도쟌 이해 한 0시간의 교육 봉사할 기회를 다시 공문니다.영국, 라즈베리파이재단 https://www.raspberrypi.org/ 프로젝트는 라즈베리파이보드에서 이루어집니다. 라즈베리파이는 모든 기술력을 가진 라즈베리파이재단의 korea위원회입니다. 총괄 チェ너/오우영 비트교육센터/센터장 역임(사) korea 플랜트산업협회/단장 역임


    자율주행 교육은 센서를 이용한 Application 개발 교육만으로는 기업에 들어가서 자동차 플랫폼(AUTOSAR) 교육 등 다시 받아야 하고, 요구 분석, 설계를 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자동차 SW플랫폼 오토사(AUTOSAR) 기반의 자율주행 교육은 학교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기업으로부터 배워야 할 자율주행 자동차 도메인놀리지를 정확하게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AUTOSAR - 자동차는, 가장 최근의 기계적인 메카니즘보다, 전자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구글, 애기플, 우버, 엔비디아, 바이두, KT, LG전자 VC, 네이버 등 최근 각광받는 테슬라가 있습니다.자동차의 전장 제품에는 많은 SW가 들어 있습니다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중간에 미들웨어인 흔히 플랫폼 오토사가 있습니다.최근 자동차는 IOT(사물인터넷), 전기자동차, 자율자동차 분야가 발달함에 따라 새로운 Adaptive AUTOSAR가 제정되었고, 이번 교육에서는 기존의 Classic AUTOSAR를 포함하여 교육을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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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자율 주행이나 오토사에 대한 기고나>​"공공 기관, 8대 핵심 선도 사업 30조원 투자"http://www.seoul.co.kr/새로 s/새로 sView.php?id=20180803021020&wlog_tag3=naver-, 자율 주행 자동차 등 내년도 예산 편성 반영 ​[자율 주행 차 기획]실험실 밖으로 나온 자율 주행 기술 –, 자율 주행의 개념의 파악 http://techm.kr/bbs/board.php?bo_table=article&wr_id=3768SW면에서는 차량 제어용 SW플랫폼인 '오토사(AUTOSAR)'이 제어용 플랫폼에서 헤드 유닛 플랫폼, 클라우드까지 고려하는 '맞춤형 오토사(Adaptive AUTOSAR)'로 진화하고 있다이에 따라 인식-통신-제어-클라우드가 연동되는 종합적인 플랫폼 구조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 ​[AUTOSAR]이란?https://ko.wikipedia.org/wiki/AUTOSAR​ 내년 주목하는 ICT문제 1위는 인공 지능...2위는 자율 주행 차 http://www.fn, 새로 s.com/새로 s/201711021217066594​ ​<챠무이고쯔그와은>팝콘 회사의 역량 팝콘 회사, 세계 최초'오토사 오데 푸티 부산 플랫폼'설계 도구 개발 http://www.et새로 s.com/20180125000161[미래 기업 포커스]팝콘 회사, 국내 한개'오토사'디벨롭먼트 파트 효은시 등록 http://www.et새로 s.com/20170508000184​ ​ 강사진의 구성, 전문 스타트 업 4차 산업 혁명의 8대 분야는 약간의 스타트 업 기업이 기술력을 갖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AUTOSAR의 핵심 기술은 국내에서(주)팝콘 회사가 리딩을 했으며 이 기업은 자동차 전장에서 강세 LG VC사업부에 교육을 시키고 있어 세계 2위의 자동차 전장 부속사(1일본 덴소, 매출 약 51조, 참고로 현대 자동차 100명의 조선)에 Adaptive AUTOSAR의 개발 도구를 납품하고 취업을 돕는될 것입니다. ​ ​[자동차 칼럼]오토사가 갖고 들어오는 자동차의 부속 시장 변이에 대응하는 http://www.et새로 s.com/20170509000071차량용 SW플랫폼인 오토사는 전자 제어 장치(ECU)의 개수가 항상과 SW가 복잡한 니시 자동차 SW의 구조 전반을 효율 관리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볼 수 있다. 자동차 관련 전기·전자·소프트웨어 기술이 급격히 발전하는 과정에서 자동차 회사가 개발 과정 전반을 관리하거나 통제할 방법이 필요하게 됐다. ​ LG전자 전장 부속 SW국제 그럭저럭 단체'오토사'파트 효은시의 자격 획득 http://www.ddaily.co.kr/새로 s/article.html.no=152173​, 삼성 미래 차 그럭저럭`오토사`파트 효은시에서...자율 주행·친환경 자동차의 보폭 넓히다 http://www.et새로 s.com/20160617000491​ ​ ​ ​ ​


    <프로젝트-1>에서는 V모델 기반, A-SPICE양식에서 요구 사양서를 분석하고 설계서를 작성하는 실무 중심의 업무를 접하게 됩니다 – 이 교육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프로젝트-2>에서는 자율 주행 관련 프로젝트를 AUTOSAR기반의 모델 기준으로 12주 동안 수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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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자동차의 그럭저럭 플랫폼 AUTOSAR은 기존의 Classic AUTOSAR의 경우 C언어로 되어 있고 IOT, 전기 차, 자율 주행 때문에 제정된 Adaptive AUTOSAR는 C++하나 4로 되어 있습니다. ​ 교육은 총 6개월로는 수지식 3주 C언어, C++하나 4(자동차의 안정성을 고려)자동차 고객과 개발자 인터페이스 언어인 UML AUTOSAR모델 베이스 X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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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를잘수행하기위해서-도메인날레지의지식처럼요구사항을이해하고분석,설계하는능력이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교육은이런과정을짧게진행하게되죠. 이유는 강사가 도메인날레지에 이해부족과 요구사항의 분석과 설계를 수행할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 이 교육 과정에서는, 본 프로젝트 전에 3주<프로젝트 하나>의 과정에서 요구 사항 분석 및 설계를 다시 소 머리가 벗겨집니다. 이 과정을 마치면 프로젝트-2과정(하나 2주)프로젝트-하나의 과정에서 AUTOSAR기반의 모델 기준 기반으로 우리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하도록 보세요. 교육 후, 취직 팝콘사, Japan Denso, 현대 모비스, KCC 정보 통신, 현대 오트론, 현대 위아, LG전자 VC, LG이노텍, LG봄, LG 오토모티브, 이래 오토모티브 등 자율 자동 관련 기업이나 스타트업에 취직하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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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장의 위치 2호선의 복잡한 구간을 칭크오한 성수->뚝섬 역<-한양대, 뚝섬 역의 최초의 출구에서 50m거리, 분당선, 서울 숲 옆 ​ ​ ​ ​, 교육 수당 월 30만원의 교육 훈련 수당을 지급합니다.캠핑 사진/커피보다는 교육전문가/챈들러가 기획한 자율주행자동차 교육 프로그램입니다.비트교육센터/센터장, (사)korea 플랜트산업협회/단장을 맡아 (사)코드클럽 korea 위원회에서 전문인력 양성을 기획하였습니다.여러분의 <공감>과 <공유>가 제게 큰 힘이 됩니다.답례로 캠핑장에서 아이스커피 한 잔 내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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