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때문에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25

    목요일 1금요일 1이틀째 이불로 한 몸이었습니다. 3일째 눈을 떠보니를 더 내려간 것 같았습니다. 언제까지 누워있을거야? 그래 이기자! 다는 공허하게 크욕크욕 1어학과에 다니기 때문에 허리 통증에 다시 바닥을 한동안 길었습니다. 첫 방문에 의사선생님이 주사 맞았는데 맞고 갑시다. 훨씬 편할 텐데요! 아니, 약만 먹어요! 왜 과인후회가 되었는지...;; 겁이 나서 더 심해서 다음주까지 가려고 했습니다. 걷기 힘들지만 또 그 병원에 갔어요. 편도를 보고나니 더 심해졌네요~ 네!첫 시간 30분 정도 시간 도에시 저요? 네! 소염제 수액을 쐬고 갑시다. 네! 원래 이런 것 같아요.간절함은 이럴 때 과인오는 거니까요 쿠락~ 초기였는데 목감기와 편도염을 제대로 구분한 분인데 스토리입니다. 편도염은 염증 때문에 편도가 아픈 병이에요.편도에 세균이 과도한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일어나는 염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 해에 3~4회 정도 발생하면 만성으로 분류한다. 저는 사람에 비해 편도가 큰 편이지만 크기와 발병 상관관계는 모르겠지만 저는 정확하게 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만성 1경우 편도 절제 수술을 권한다. 약간 느낌 중이에요. 1단 수술이라는 단어에 공포감이 아직 있기 때문입니다.


    >


    수액을 쏘기 위해 침대에 누워 있어요.


    >


    나는 누군지 여긴 어딘가 가끔씩 이렇게 자고 있었습니다. 열이 높아서 누워 있는데 현기증이 좀 있었어요. 카카오톡으로 소가족 단체 채팅방에 이 귀추를 할 때 가끔 보냈는데... 아이들의 반응은~


    >


    >


    2번째로 막내는 무반응. 수액을 다 먹은 담의사가 처방해준 약을 받았어요.


    >


    식욕은 없었지만 죽을 먹고 노력해볼게요. 집에와서 약을 먼저 먹고 쉬었습니다. 편도염 분 아시겠지만 이게 고열을 동반하면 정예기는 많이 아픕니다. 건조한 환경을 피해야 하며 평소 물을 많이 마시면 좋다고 한다. 나는 양치질을 한 적이 없지만 평소 양치질을 자주 하면 예방 효과가 있다고 한다. 커피보다는 매실이 과일인 도라지차 같은 것이 좋아요. 과도한 스트레스 휴식 예방에는 최고인 것 같지만 이 비결은 현실계에선 불가능한 비결인 것 같다.편도염으로 고생하신다면 부디 잘 견디시길 바랍니다. 의사가 주사를 권하면 맞고 만약 시과인이 편도염을 동반한 고통을 견딜 수 있는 과인이 없다면 즉시 수액으로 권한다. 맞아서 과인면 바로 통증은 적어졌네요.언제나 그랬듯이 3일째는 night인데, 이처럼 호전 칠로 글을 씁니다. 넷째날인 저의 가장낮고 상쾌하게 첫번째 어과가 되고싶습니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